패션/라이프

GQ

2018년 3월호 |408page|ISSN 1599-1784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OPENING CEREMONY

ANSWERS_이름만 들어도 호기심이 동하는 17인의 명사가 프루스트가 고안한 직설적인 질문에 답했다. 흥미롭고 내밀한 열일곱 개의 답이 쏟아진다.

ICON_독보적 존재감으로 불멸의 아이콘이 된 기계식 시계 17

FACE_그루밍을 꼭 이렇게까지해야 할까? 누구도 강요하지 않는다. 선택은 당신이 하는 거니까.

SUNDAY PLEASURE_3월의 일요일을 보내는 무척 내밀한 스무 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7._한 접시에 가득 올린 이국의 향기

뜨거운 시절_뜨겁게 타오를 때나 서글프게 외로울 때 마시는 중국술 6.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_슈퍼 쿠페 다섯 대.

숫자와 나_빅 데이터로 개인의 행동을 추적하고, 구매 내역이나 여가 활용 등으로 점수와 순위를 매긴다.

약이 듣는다_이 블루투스 헤드폰에는 당신의 몸과 영혼을 맡겨도 좋다.

MASTER OF THE UNIVERSE_지난 10여 년간 거침없는 성공 신화를 보여준 마블 스튜디오는 그 어느때보다도 중요한 시점에 도달했다. 바로 이 성공 신화의 시작을 이끌어준 몇 슈퍼히어로와의 작별과 새로운 세대의 기점에

17 CITIES_인천, 평택, 예산, 완도, 안양, 광주, 서울, 김해, 부산, 구미, 울산, 전주, 강릉, 제주도, 양양, 단양, 경주.

17 QUESTIONS_요즘 패션계의 비밀과 공방, 예측과 비전에 대한 17가지 답변.

CALL ME ARMIE CALLME TIMOTHEE_올해의 기대작이자 평단과 관객 모두의 찬사를 받은 영화. 이탈리아 북부 산간 마을 곳곳에 흩어진 감미로운 성장기.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두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와 아미

SEVENTEEN_<지큐 코리아> 창간 17주년을 맞아 동갑내기들을 불러 모았다.

ANOTHER BOYS_신인 모델 열두 명을 만났다. 비슷한 걸 묻고 다른 답을 들었다.

BABY IT’S COLDOUTSIDE_아직 봄은 멀어지만….

HIP AND HOP_새 옷을 입고 폴짝, 새 신을 신고 팔짝.

ORDINARY DAYS_일상에서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하듯 차분히 보고 싶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2018 S/S 컬렉션.

IN THE AFTERNOON_오후의 빛처럼 밝은 폴로 랄프 로렌의 2018 S/S 컬렉션.

POP ART_음악만큼 룩에도 고유한 색깔을 뿜어내는 팝 아티스트 일곱 명.

A BIRD OF A FEATHER_새처럼 날고 싶어서 깃털처럼 가볍게 입었다.

SHOPPING BAG

SOMETHING SPECIAL

NETWORK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GQ 2018년 3월호
잡지사 (주)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지큐(Gentlemen’s Quarterly)>는 1957년 미국에서 창간된 이래 영국, 독일, 일본 등 19개국에서 출간중인 세계적인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지큐 코리아>는 2001년에 창간되었으며, “It’s good to be a man”이라는 슬로건 아래 독보적인 컨텐츠와 비주얼, 세련된 논조와 관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남자들의 패셔너블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