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맥심

2018년 1월호 |200page|ISSN 2233-4270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불가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2,900원 ?7일 대여란

COVER
3대 치어리더 중 최연소 루키. 여고생 치어리더로 데뷔 후 남심을 쥐어짠 안지현. 쑥쑥 자라더니 어느덧 맥심 표지 모델이 됐구나. 대견해.

CIRCUS MAXIMUS
머리통을 교체하는 ‘프랑켄슈타인’ 수술을 준비 중인 미친 대머리 박사. 이 사람 진지하다!
2018년에 없어지고 바뀌고 생기는 모든 것들.
요즘 날씨 춥다고? 엄살 부리지 마라. 진정한 혹한 지옥 러시아를 보고 반성하자.
약 빤 새끼들이 밀매하다 걸리는 루트.
개성형, 개분장, 개처럼 살고픈 인간의 개짓거리.
연애 고자를 구원하는 연애력 테스트 10문항.

AGENDA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로빈 윌리엄스 대신 더 락 ‘드웨인 존슨’이 나타났다!
새해에는 명반 뱉는다고 이빨 까는 뮤지션들.
19년 동안 9,000번 여자랑 잔 남자, 시미켄이 쓴 섹스 사전. 레알 性경이다.

SMOKE & DRINK
잠시나마 디카프리오가 되어 볼 수 있는 칵테일.
새해를 풍성하게 해줄 네 가지 새로운 알콜.

GEAR
VR과 AR의 콜라보를 이뤄낸 MS. 이제 작품 찍을 AV 배우만 있으면 된다!
객관적인 정보와 공정성 따위 1도 찾아볼 수 없는 앱등이의 아이폰 X 한 달 체험기.
피규어를 모으다 못해 찍어내는 장인 황대환 덕자의 덕밍아웃. 없으면 만들면 된다는데?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기발한 주방용품을 발견했다. 이런 게 레알 혁신이지.

MOTOR
5년 동안 뚜껑하나 딴 BMW i8 로드스터.
자유인 장영훈 독자의 귀염둥이 베스파 GTS300 수퍼스포츠와 미스맥심 이시현의 촬영장 대 탈주.

GAME
아이돌 시장의 섹시 베이글녀 계보를 뒤바꿔놓을 <루시드사가>의 리리안 등장.
에디터가 직접 질겅질겅 씹어본 게임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이게 가장 완벽한 게임이라고?
김연아의 오른발과 박지성의 왼발이 있는 나라다. 외국 게임 속에서 만난 갓한민국 TOP 5!
<용과 같이 극2> 이벤트 현장에서 다시 만난 AIKA. 그녀가 데려온 섹시 여배우 동료는 누구?

STYLE
가뭄 든 얼굴에 4대강보다 좋은 보습 제품.
패딩의 민족 한국인을 위한 롱 패딩 가이드. 아 이미 갖고 있다고?

ICON
파괴왕 주호민이 맥심에 떴다. 그에게진정 파괴하고 싶은것들에 대해 물었다. 물론 맥심은 좋아한대. 안심이야.

SPORT
‘탑데’가 되고자 하는 롯데 자이언츠의 불꽃같은 투자. 과연 올해엔 봄날이 오려나?
축구 좀 봤다고 거들먹거리는 친구 놈 자존심을 콱 죽일, 발롱도르 상식 8선.
한국 복싱 역사상 최초의 난민 복서 이흑산. 그의 잽 한방에 왜 넘을 수 없는 ‘검은 산’인지 알았다.

SNS STAR
급식대통령 BJ 감스트의 집에 쳐들어갔다. 집 꼴이 이게 뭐야!

WHO’S THAT GIRL
볼 걸, 영화배우, 맥스걸,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까지! 어떻게든 한 번은 봤을 그녀,함민지. 오늘은 섹시향이 흐르는 맥심의 꽃이 되어 당신을 유혹한다.

MAXIM REPORT
에디터 임종 체험. 독자 여러분,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 생에 만나요! 관 속은 따뜻하더라. 와이파이도 터지네?

FIGHT
최강 일본 여자 레슬러 열전. 이 누나들이랑 싸워서 20초 이상 버틸 수 있는 사람?
불붙은 헤비급 진화하러 돌아온 현직 소방관 스티페 미오치치.
영원한 전설은 없다! 새 시대에 돌입한 UFC.

SEX
미스맥심과 함께하는 소설 속 다섯 가지 섹스 판타지. 당신의 판타지는 무엇입니까?
모두가 행복하게 섹스하는 섹스토피아를 상상해봤다. 너무 좋아서 쌀 것 같아요!
새해 솔로 탈출 기원! 연애 고자가 지금 당장 버려야 할 5가지 고질적인 습성.

맥심문학관
이 소년에게 요즘의 열정페이는 감지덕지할지도! 김유정 <봄봄>을 해석해보자.

POWER
강자와 약자 중 누가 더 구라를 많이 칠까? 권력과 부패의 상관관계를 분석했다. 안정적인 권력은 위험하다고?

MISS MAXIM
그림 그리는 여자, 모델, 최장기 미스맥심 최혜연이 오랜만에 맥심에 본인의 일상을 풀었다. 끝판왕 골반과 시원한 입담은 여전하다.

MAXIM INDIA
인도맥심에서 날라온 특급 섹시 화보. 정글에 슈퍼모델 세 명과 귀여운 강아지 3마리를 풀었다. 이곳이 에덴 동산인가요?

MUSCLE MANIA
머슬퀸의 신세계! 머슬마니아 대표 주자 5인방이 라스베이거스 사막에서 펼치는 레깅스, 비키니, 모노키니 퍼레이드를 땀구멍까지 세밀하게 화보로 담았다.

MAXIM INSIDE
“오빠 솔직히 한번만 빨기 있어요?” 그녀를 자꾸만 빨고 싶게 만든 맥심×글로 파티.
미스맥심+논밭길+시미켄+4대 광역시+크리스마스=? 다사다난했던 2017년 마지막 맥심 크루 소식들.
새해 벽두부터 포복절도! 맥심 B컷.
MAXIM의 마지막은 퍼즐과 함께. 이번엔 꽤 어려울걸?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맥심 2018년 1월호
잡지사 (주)와이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 남성지 맥심의 한국판으로 대담한 알파 남녀를 위한 FUN&COOL한 콘텐츠를 담은 매거진. 뻔하지 않은 감성을 차갑지 않는 열정을 자극하는 내용을 담아 한국 내 남성지 중 발행/판매 부동의 1위를 지키는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