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W korea

2018년 1월호 |262page|ISSN 1739-5119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2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CONTRIBUTOR

5W

FASHION FLASH
철통 방어_최강 아우터와 방한용 소품은 한파의 지배자다.
그해 겨울_인제군에서 시작해 강릉의 주문진, 양양의 남애항 마을로 이어진 강원도의 겨울.
‘진짜’의 회귀_1990년대를 향한 패션계의 사랑은 여전하다. 하지만, 그 방식에 미묘한 변화가 생겼다.
태양은 가득히_에밀리오 푸치를 총괄하는 아트 디렉터, 라우도미아 푸치(Laudomia Pucci)가 한국을 찾았다.
세이 치즈_희망찬 새해를 맞아 다 함께 셀피를 찍어볼까요? 이번 시즌 겨울 아우터와 함께.
문화를 팝니다._현대의 럭셔리 브랜드는 시대 정신을 브랜드와 함께 가져가야 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
가짜의 시대_최근 일어난 페이크 퍼의 열풍.
저세상 이야기_2017 F/W의 끝자락에서. 그냥 흘려보내긴 아쉬운 디자이너들의 기발하고 독특한 정신 세계에 대하여.
라 랄랄라_올겨울 당신을 빛내줄 부츠를 신고 신나게 춤을!
눈 내리던 날_매서운 한파도, 쏟아지는 흰 눈도, 급강하하는 기온도 환영하게 만드는 겨울 아우터들.
신 패딩 작전_기록적인 한파가 찾아온 서울에서 패딩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득템 혁명_패션은 타이밍이다.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은, ‘씨 나우 바이 나우’ 체험기.
베를린과 마이애미 사이_MCM의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예측을 불허하는 쾨니히 수버니어의 독창성이 만난 특별한 트래블 컬렉션 협업.
모던 노마드를 향한 찬사_루이 비통의 노하우와 독창적인 디자이너의 아이디어가 만나 완성한 ‘오브제 노마드’.
밤바다의 매혹
밭이랑의 굴곡

ACCESSORIES FLASH
한겨울의 기다림
특별한 자태
새로운 인연
FASHION NEWS

BEAUTY FLASH
FROSTED WINTER_설원을 닮은 얼굴과 핏방울처럼 농염한 붉은 입술. 시린 겨울에 이 둘의 조합만큼 빛나는 뷰티 신이 있을까?
뷰티 아우터_미세먼지와 칼바람으로 인해 허약해진 피부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줄 뷰티 솔루션을 정리해보았다.
COLOR ME WHITE_새하얀 패키지에 드리운 한국 고유의 멋.
겨울을 부탁해_겨울의 극한 상황은 피부만이 아닌 두피와 모발에도 결정타를 날리곤 한다. 머릿결을 위한 해법을 찾아봤다.
날 따라 해봐요_겨울철 ‘냉피부’를 촉촉하고 부유해 보이는 ‘온피부’로 탈바꿈시켜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비법을 눈여겨볼 것.
마스크 예찬_겨울은 마스크 제품이 진가를 발휘하는 때다.
THIS MONTH ON BEAUTY, BEAUTY NEWS

EYE
그들이 사는 세상_이들은 자신이 가진 남다름으로 위풍당당하게 최고의 위치에 올랐고, 당분간은 그곳에 머물 예정이다.
당신에게 올 시간_이제 막 출발선에 섰거나, 뚜벅뚜벅 걸어오다 풀쩍 날아오른 사람들.
어떤 술로 하시겠어요?_새해, 새 달, 새로운 마음을 축복할 때는 새로운 술로 잔을 채워야 한다고 믿는 당신을 위해 더블유가 준비했다.
스무 살 차이_40대 남자 배우와 20대 여자 배우가 커플을 연기한다. 누구를 위한 로맨스이며, 누가 꿈꾸는 판타지일까?
남의 휴가 미리 답사_기열 사람의 새해 휴가 구상을 미리 들어봤다.
소설가의 일_<달콤한 노래>의 작가 레일라 슬리마니.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 이어_더블유와 다섯 작가가 함께한 연말 마음 전하기 프로젝트.

WELL
ONE FINE DAY_여배우 신민아의 그윽한 눈빛이 머무는 곳. 과거의 유산과 조우한 까르띠에의 매혹적인 판타지.
ROAR_야생의 정글 속 도발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패션 퀸.
BJORK ON BJORK_비요크는 아무도 범접할 수 없는 독창적인 예술 세계로 자신만의 미래와 꿈, 유토피아를 그려가고 있다.
IMPOSSIBLE TO IGNORE_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둔 국가대표 선수들의 지나칠 수 없는 존재감을 더블유 스튜디오에서 확인했다.
WHITE HEARTS_28번째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 오메가(Omega)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D-100 오메가 갈라 디너’를 열었다.
STAY GOLDEN_자신만의 아름다움으로 단단함을 쌓은 박신혜의 시간.
AS ALWAYS, PARIS_이제훈이 잠시 모든 것을 멈추고 파리로 떠났다.
MASQUERADE_과거와 현재의 만남, 그로 인한 美의 탄생.
MODERN MATTER_가장 한국적인 것으로 모던함을 다시 정의했다.
HOROSCOPE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W korea 2018년 1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더블유 코리아`는 미국판 와 함께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발행 중인 더블유 매거진으로, 2005년 창간 이래 가장 혁신적이고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패션 매거진으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현재 소셜미디어, 웹, 모바일 매거진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한 가운데, 특히 `더블유 코리아`의 소셜미디어 채널은 독보적인 비디오 컨텐츠에 힘입어 패션 매거진 분야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