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맥심

2017년 12월호 |198page|ISSN 2233-4270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불가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2,900원 ?7일 대여란

COVER_에프터스쿨 졸업 후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유소영. 크리스마스는 늘 외로운 날이라는데… 우리가 질척하게 달래줄게!

CIRCUS MAXIMUS
크리스마스에 가장 많이 팔리는 모자는? 산타모자? 아니야.
맥심에 진짜 범죄자가 있었다니. 전직 수인 에디터가 낱낱이 밝히는 철창 속 생활.
카툰 작가 굽시니스트의 약빤 역사 교양! 이달의 인물은 만나는 남자마다 죽어나간 비운의 여왕 마고,

HOW TO
쥴리쌤의 더티 잉글리시 18강: 분수 쏘는 여자 Squirter, 이거 정말 실화?
패가망신만은 면하는 텍사스 홀덤 호구 탈출법.
과장 달더니 이상해진 김대리. 이 새끼 원래 이랬나? 직딩을 위한 인간관계 노하우: 승진하는 인간 옆에서 사회생활 하는 팁.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걸 갖고 싶지? 최고의 협상가가 되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3가지.

FIGHT
얼굴만 보면 살인마? 싸우기도 전에 상대를 압도하는 UFC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
세상 제일 재미있는 게 싸움 구경이라지. 핫한 폭행 뉴스만 골라 소개하는 월간 파이트 늬우스.

STYLE
원탁의 탈모단 21번째 소집. 닥터 그루트 샴푸는 과연 그루트가 쑥쑥 자라나라 머리머리?
미백? 여드름? 각질? 피지? 푸석함? 하나라도 해당 사항 있으면 이거 꼭 써 봐.

SMOKE & DRINK_크리스마스 여심을 저격하는 동화 같은 칵테일

GAME
게임 여캐 주제에 생사를 넘나드는 아찔한 매력의 소유자. <붕괴3rd>의 무라타 히메코.
게임 <올킬>, 죽여주게 재밌대. 올나잇, 올리비아 핫세... 과연 올로 시작하는 건 다 죽여주지.
작년은 하타노 유이, 올해는 아이카다! 게임 <용과 같이 극2>가 마련한 아이카와 맥심 에디터의 핑크빛 맞선. 같은 작품에 출연하게도 해주세요!
사자성어로 풀이한 온라인 게임의 법칙. 섹즉시공은 언제 써? 영웅본섹은? 본섹발원?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 2017 다녀왔다. 올해 못간 불쌍한 놈들 간접 체험시켜줄게.

MOTOR
타이어 회사 피렐리는 해마다 여자 모델로 멋진 달력을 만든다. 맥심도 자극 좀 받으라는 차원에서 고화질 사진 입수해서 풀었다.
파일럿 이동규 독자의 벤츠와 스튜어디스 출신 미스맥심 최슬기가 펼치는 퍼스트 클래스 급 하모니.

SPORT_국대 축구: 치사하게 침대 축구로 우승하기 vs. 지더라도 화끈하게 골 넣기, 어떤 게 좋아?

HIPHOP_래퍼 Dooyoung으로 돌아온 <고등래퍼> 최서현. 어린 새끼가 잘 나가는 게 부러워서 삥 좀 뜯을라고.

AGENDA
신작 영화 <꾼> = 내부자들+검사외전+도둑들?
헤비메탈계에 종사하는 아름다운 여성 보컬열전. 꽉 찬 바스트로 가슴 깊은 곳에서 들려주는 그로울링은 정말 감동.
“남자는 서른부터”가 거짓말인 이유. 그거 우리 얘기 아니거든.
미술관 데이트는 야한 걸 봐야 제맛. 보디 아트.
레알 현실 멘토링을 받고 싶다고? 스님 말고 백종원을 찾으세요.

THE BRAIN_하버드 찍고, 서울대 찍은 한국 심리학의 권위자 황상민 박사에게 맥심 독자 심리 상담을 으뢰했다. 공짜로. 개이득.

SEX
여자가 말하는 여자의 가짜 오르가즘 + 그녀를 쉽게 보내는 골든 트릭 3단계.
크리스마스가 슬픈 영혼들이여. 세상이 좆같지? 이 글 보고 서러움 잠시 잊으시게.

Who's that girl_맥심을 찾은 프로듀스101. #하얀설현, #복순이 누군지 알지? 걸그룹 해시태그 김다정의 농염한 변신.

Timeline_서른을 앞둔 이 세상 모든 20대에게 보내는 연말의 따뜻한 응원가. 괜찮아! 더 나아질 거야!

BEST SELLING BOOKS_지하철에서 스마트폰 대신 책 보는 남자가 이상형인 시대. 역대 베스트셀러, 돈 제일 잘 버는 작가, 지금까지 역대 가장 많이 팔린 장르 소설, 성인 만화 순위까지 분야별 TOP 10 순위를 총망

BEST X-MAS GIFT 69_오직 맥심에서만 볼 수 있는 기상천외한 크리스마스 선물 69가지. 이름부터 병신미가 느껴지지 않냐? 선물은 더 병신같아. 섹시 산타로 변한 미스맥심 엄상미가 함께했다.

맥심문학관_맥심만의 기똥찬 고전 해석! “느 집엔 이거 없지?” 지랄 맞은 츤데레의 적극적인 러브 대시를 확인하라. 김유정의 <동백꽃>.

MISS MAXIM_추워 보여서 정말 감사합니다. 혹한기 추위에 극기 노출 감행한 미스맥심 이하니의 섹시 화보!

MAXIM INSIDE
매달 펼쳐지는 독자와 에디터의 밑도 끝도 없는 개드립 배틀. 독자 사연 모음!
맥심 독자와 제목학원 수강생의 드립 배틀. 잘 털면 맥심 특채 입학 가능하다며?
시노자키 아이 팬 사인회. 그날의 감동은 2002 월드컵 저리가라. 이 두 페이지에 온전히 담았습니다.
B컷의 B가 Behind라는 뜻이라며? B컷으로 보는 화보 촬영장 뒷이야기.
11월호만 봤다면 식은 죽 먹기! 뻔해서 FUN한 맥심 가로세로 퍼즐.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맥심 2017년 12월호
잡지사 (주)와이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 남성지 맥심의 한국판으로 대담한 알파 남녀를 위한 FUN&COOL한 콘텐츠를 담은 매거진. 뻔하지 않은 감성을 차갑지 않는 열정을 자극하는 내용을 담아 한국 내 남성지 중 발행/판매 부동의 1위를 지키는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