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로피시엘 옴므

2017년 9월호 |144page|ISSN 2234-1250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700원 ?7일 대여란

STRANGER THAN PARADISE 낯선 호이안의 올드 타운에서 가을을 맞이한 배우 김영광.

MEN WEARING A PAINTING 한 폭의 그림을 입은 남자들이 런웨이를 따라 걸어 나왔다

EVERYDAY HIKING 이번 가을과 겨울, 당신은 하이커가 되어야만 한다. 어디에 있든지 간에 하이킹 무드 룩이 상쾌한 기운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BATON PASS 성화의 불씨는 꺼지지 않는다. 다음 주자에게 이어질 뿐.

BE ON MY SIDE 연인과의 팔짱보다 따뜻하고 완벽하다. 가방을 드는 새로운 방법에 대하여.

MORE THAN TWO SEASONS 소비 침체의 늪에서 빠져나가기 위한 패션 업계의 ‘多시즌 전략’.

HIPSTER vs. HOMELESS ‘꽃거지’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홈리스에 대한 인식이 환기될 때가 있었다.

TIGHTEN YOUR BAG 단단히 조이세요

FIT FOR YOU 몸에 맞는 크기로.

I SWEAR ON MY SWEATER 이 계절 내내 함께할 것이라고 맹세했다.

BEHIND SCENE 아우터의 이면. 뒷모습의 미학. 모두가 궁금해하는 뒷이야기.

CITY OF STARS <로피시엘 옴므> 창간 6주년을 맞아 6인의 영 아티스트를 만났다.

BEYOND RUN 유스 컬처가 한창이던 1980년대를 뉴발란스가 재현했다.

A BEAMING FACE 남자도 원한다! 깨끗하고 맑고 자신 있는 피부 톤.

BYE, DANDRUFF! 비듬과의 이별 프로젝트.

THE GOOD BEAUTY 동물 실험 반대, 오가닉 성분 함유…. ‘착한 화장품’의 가치와 의의는 백 마디 말보다 상징적인 숫자로 잘 드러난다.

FOR TROUBLE FREE LIFE 환절기, 피부가 성을 내며 트러블이 발생했다.

TIME TO REBOOT 몸속의 독소를 빼는 것에서 한 걸음 나아가 이제 몸 전체를 재부팅할 시간이다.

HIGH PERFORMANCE GENERATION 더 나은 차를 소유하고픈 욕망은 높아져만 간다. 고성능 차의 전성기가 도래한 이유다.

DIALOGUE BETWEEN ART & DESIGN 미국 자동차 회사 링컨이 올해 글로벌 아트 프로젝트에 함께할 아티스트로 한국인 설치 미술 작가겸 디자이너인 장성을 선택했다.

DENIM & THE CITY 송민호가 가장 사랑하는 도시 도쿄에 갔다. 제일 좋아하는 데님을 꺼내 입고.

CURATED BOOKSTORE 좁은 골목길에서 독특한 북 셀렉션과 아우라를 뽐내는 큐레이션 서점을 발견하라!

LOST THINGS 잃어버리면 후회할 물건 29.

F FOR YOU 태양을 그대 품 안에.

PARTY GOES ON 여름의 끝자락, 로피 가이들이 즐긴 화이트 로맨틱 파티 현장.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로피시엘 옴므 2017년 9월호
잡지사 (주)머니투데이 홈페이지
잡지소개

「로피시엘 옴므」는 1977년 프랑스 매거진 컴퍼니 ‘에디시옹 잘루(Editions Jalou)’에서 창간되어 현재 전 세계 12개국에서 발간되는 인터내셔널 남성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