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7월 686호 |91page|ISSN 2384-2881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글로벌 이슈 포커스
사회적 다양성 배양을 위한 게임의 교육적 효과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중국] 텐센트, <아너 오브 킹즈>의 청소년 이용시간 제한 조치 단행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PC게임시장 성장 가능성
[인도] Fortune India, 인도 게임시장의 특징과 전망 분석
[중국] 텐센트, WSOP와의 파트너쉽을 통한 e스포츠 영역 확장 시도
[일본] ‘가챠’ 시스템 도입 확대,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높아져
[글로벌] ‘앱 퓨투라’와 ‘로비오’, 중소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위해 조언
[미국] 디즈니의 IP 활용 모바일게임 성공 사례와 전략
[미국] ‘‘워싱턴 포스트’, 게임과 실업률의 연관성 반박
[스페인] 스페인 게임산업, 기업 수 증가 및 고용성장
[영국] 트와이스 서클, 언론과 스트리머를 동시에 고려하는 게임 기획 강조
[독일] 독일게임산업협회, 게임 시장 성장 견인요인 분석
[미국] 로비오의 부분유료 수익화 전략
[미국]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e스포츠 리그에 대한 회의적 전망
[이란] 이란 최대 게임 B2B 컨벤션 ‘테헤란 게임 컨벤션’, 2년 만에 부활

이용문화 동향
[중국] ‘노르딕 트롤 VR’, VR게임 적응에 대한 연구 결과 공개

법·제도 동향
[영국] 영국 게임 협회, 게임 산업 펀드 제안

게임 기술 동향
[미국] 페이팔의 우위 속, 모바일 결제 시장 경쟁 심화

신흥게임시장 소개_브라질 편
Ⅰ. 국가 개요
Ⅱ. 통신 환경
Ⅲ. 게임시장 규모 및 전망
Ⅳ. 게임 이용자 특성
Ⅴ. 주요 콘텐츠 및 기업
Ⅵ. 마케팅 전략 및 사례
Ⅶ. 기타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7월 686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