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6월 684호 |81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글로벌 이슈 포커스
게임산업 내 다양한 성차별 문제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미국] 밸브, ‘스팀 다이렉트’ 도입에 따른 서류 및 심사 절차에 대한 정보 공개
[미국] 베데스다, E3 2017에서 VR게임 3종 공개
[브라질] 남미 최대 인디게임 B2B 행사, 브라질 ‘BIG 페스티벌’ 성장세
[중국] 포켓 게이머, <스트라이크 오브 킹즈>의 e스포츠 성공 가능성 전망
[미국] 소니, 인기 개발자가 직접 게임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시스템 ‘크리에이터즈’ 도입
[일본] '반다이 남코', 아케이드 VR 게임 사업에 박차
[인도] 인도 대표 모바일 게임사 ‘준 소프트웨어’가 말하는 인도 시장 진출 전략
[루마니아] 동유럽 최대 게임 제작 국가 루마니아의 게임시장 전망
[러시아] 중국 ‘유주 인터렉티브’의 러시아 모바일게임 시장 진출 전략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게임 재단’, 자국 인디게임 산업 실태 조사 결과 발표

이용문화 동향
[미국]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 신규 정책 발표
[미국] 북미 최초의 VR e스포츠 대회 ‘VR 챌린지 리그’, 성공적으로 개최

법·제도 동향
[글로벌] 게임 영상 콘텐츠 저작권을 둘러싼 이해 관계자의 갈등
[프랑스] 프랑스 정부, e스포츠 선수 보호 법안 통과
[글로벌]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한 게임 판매 금지 조치와 특징

게임 기술 동향
[미국] E3 2017에서 발표된 'EA'와 '인텔'의 최첨단 기술 사례
[미국] E3 2017에서 나타난 콘솔 3사의 전략 분석

신흥게임시장 소개_인도네시아 편
Ⅰ. 국가 개요
Ⅱ. 통신 환경
Ⅲ. 게임시장 현황
Ⅳ. 마케팅 전략
Ⅴ. 기타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6월 684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