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5월 682호 |83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글로벌 이슈 포커스
VR의 미래: 이동성, 무선 그리고 향상된 그래픽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중국] 중국 스팀 이용자 1,500만 명 돌파와 중국 게임 시장 진출에 주는 시사점
[태국] 최근 태국 게임시장 현황과 사업 환경 관련 주요 동향
[인도] 자체 제작 IP를 통해 인도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 분석
[호주] 호주 아이캔디(iCandy), 싱가포르 인젠 스튜디오(Inzen Studio) 인수
[멕시코] 시장조사 기관 CIU, 멕시코 게임 시장 통계 발표
[핀란드] <클래시 로얄>의 콘텐츠 및 서비스 분야 7대 성공요인 분석
[이탈리아] 게임 IP와 패션 아이템의 결합, 게임과 기존 산업의 연결을 통한 시너지
[러시아] 러시아 모바일게임 Top20 매출 분석

이용문화 동향
[미국] GDC2017에서 4,500여명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서베이 결과 발표
[영국] 영국 브리스톨에서 VRWC 개최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PC 및 모바일 게임대회 ‘IGC’에 5천명 참가
[글로벌] 글로벌 게이밍 비디오 콘텐츠 산업 개요를 통해 살펴보는 게임 산업의 새로운 영역

법, 제도 동향
[독일] 독일 미디어 규제 당국, 게임방송 포함 1인방송에 방송라이선스 심사 의무화
[미국] 캔디 랩, 밀워키 카운티의 AR게임 제작 허가 조례를 ‘표현의 자유’ 위반으로 제소

게임기술 동향
그래비티 잭(Gravity Jack), 실시간 사물 인식 AR 기술 개발
VR 게임엔진 젠코(Xenko) 출시로 보는 게임 엔진 비교
HTC Vive, 새로운 동작 추적 기술 ‘바이브 트래킹’ 공개
독일 하소 플라트너(Hasso Plattner),VR 촉각 피드백 기술 공개

Key Trend 인포그래픽
글로벌 GVC(Gaming Video Contents) 산업 개요(Superdata)
GDC 2017(Game Developers conference) 개발자 대상 서베이 결과

부록
주요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매출액 순위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5월 682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