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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4월 681호 |66page|ISSN
관심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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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슈 포커스
애플의 인디게임 카테고리 신설과 프리미엄 모델의 한계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미국]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살펴보는 플랫폼과 콘텐츠의 관계
[미국] 엑스박스 이용자의 인디게임 플레이 시간 10억 시간 돌파와 의미
[미국] 미국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협회(ESA), 연차 보고서를 통해 조망하는 미국 게임 산업
[콜롬비아] 콜롬비아 게임 시장과 Top5 게임 제작사 소개
[중국] 모바일 게임 <배틀 오브 볼스>, e스포츠를 통해 3억명의 글로벌 이용자 확보
[중국] 텐센트, 게임 플랫폼 ‘위게임’ 런칭의 배경과 향후 영향
[중국] 중국 아이드림스카이의 인디게임 펀드 조성과 수익화 전략
[일본] 日 라쿠텐, 이커머스 고객 기반을 활용하는 HTML5 게임 서비스 런칭
[핀란드] 핀란드 게임시장 성장률 및 고용 둔화 현상과 원인
[프랑스] 프랑스 대통령 후보 캠프, 후보 홍보용 게임을 제작해 화제
[한국] <뮤 오리진> 사례를 통해 보는 모바일 MMORPG 성공 가능성 전망

이용문화 동향
[캐나다] 캐나다 벤쿠버에서 증강현실ㆍ가상현실 컨퍼런스 CVR 2017 개최
[한국] 모바일 게임의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비판과 업계의 자율규제 범위 확대

법, 제도 동향
[호주] IARC 미수용으로 인한 엑스박스원 <원더보이3: 용의 함정> 호주, 뉴질랜드 발매 연기와 호주의 등급 심의 제도
[미국] 미국, 소비자 온라인 데이터에 대한 개인 정보 보호규정 철폐 법안 제정
[영국] 영국 광고 표준 위원회(ASA), 모바일 게임 ‘모바일 스트라이크’ TV 광고 방송 금지 조치

게임기술 동향
[미국] 오픈월드 게임 를 자율주행 자동차 훈련 프로그램으로 활용
[일본] PS VR 판매 91만대 돌파, 인기 요인과 향후 전망

부록
주요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매출액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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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4월 681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