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3월 678호 |80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미주 게임시장 동향
뉴주, 2017년 e스포츠 시장 규모 6억 9,600만 달러 전망
트위치, PC게임 판매 서비스 통해 스팀 대항마로 부상
여성향 모바일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전 세계적으로 인기 구가
‘GDC 2017’에서 공개된 2016년 언리얼 엔진의 실적
유명 게임 마케팅 컨설턴트가 밝힌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안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캐주얼 커넥트 유럽, “키워드는 VR, e스포츠, 소셜 카지노”
핀란드 게임업체 넥스트게임스, IPO 성사 가능성 제기
인도, 게임 투자의 유망지로 부상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넷이즈, 2016년 게임 매출 280억 위안으로 사상 최고치 경신
2016년 중국 가상현실(VR) 시장, HTC와 디푼이 양분
중국 HTC 바이브 이용자, 남성이 94.9% 차지
광전총국, 2017년 1∼2월 총 1,543종의 모바일게임 출시 허가
소니의 가상현실(VR) 헤드셋 PSVR 보급 가속화
스퀘어에닉스, 대형 테마파크 겨냥한 VR 어트랙션 공개
일본 실리콘스튜디오, 차세대 게임 개발 엔진 출시 예고
성장일로의 동남아 게임시장, 아웃소싱 기지로 주목
인도네시아, 보드게임으로 사회 부패 개선 시도
인디 신화 작성한 개발자, 신작 출시

국내 게임시장 동향
K-iDEA, 정체성 회복 위해 ‘한국게임산업협회’로 명칭 재변경
게임업계, 왕좌 바뀔까? 2017년 넥슨과 넷마블 치열한 경합 예상
HTML5 게임 트렌드, 국내에서도 급물살 탈까?
국내 게임업계 VR게임 잇따라 공개...“관련 시장 태동하나”
국내 게임업계 양극화 심화...대기업 독식 구조 고착화 전망
국내 활동 중인 일부 중국 게임업체, 개발은 오리무중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3월 678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