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W korea

2017년 3월호 |318page|ISSN 1739-5119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6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CONTRIBUTOR

WHOLE NEW WORLD_더블유의 로고가 변신했습니다.

5W
로고의 한 수
비포&애프터/형형색색
우먼 인 맨
꽃보다 아름다워/애니가 실사라면/제대로 살고 있습니까?
달콤한 봄날의 디저트/언제 발매되나요
노래 듣고 춤추며/영감의 이정표
핑크주의보올봄, 핑크빛
명명백백
눈부신 파리의 여인/‘헬조선’을 탈출하라
작은 신화/원조의 재탄생
네버엔딩

FASHION FLASH
혼돈 속 궁극의 멋_레디투웨어(RTW)와 오트 쿠튀르의 경계가 날로 희미해진다.
GIO’S JOURNAL_유쾌한 여행자 지오바나 바탈리아 엔겔버트의 매혹적인 세계.
안아줘요_힘껏 끌어안고, 만지고픈 2017 S/S 액세서리들.
시선 강탈_강렬한 비주얼과 아이디어로 2017 S/S 시즌의 문을 연 광고 캠페인.
선을 칠하다
선을 긋다
모든 순간이 행복한 패션의 밤_새해부터는 쇼핑의 기술과 격을 좀 더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주목.
FASHION NEWS

ACCESSORY FLASH
VERY SPECIAL_마치 일상의 마법처럼, 한 번쯤은 찬란하게.
ULTIMATE GLAM_풍요, 지혜, 불멸과 장수를 상징하는 뱀은 하이주얼리에 있어 ‘관능적인 영감’의 대상이다.
ENCHANTED AURA_우연히 스친 누군가에게서 풍기는 특별한 오라에 사로잡힌 적이 있는지.

BEAUTY FLASH
COLOR ME BEAUTIFUL_입춘이 지나도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따사롭고 상큼한 봄날의 색상들이 대거 귀환했다.
BEAUTY MANIA_이제 아름다움은 스스로 만드는 시대!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다섯 여자가 당신을 위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네일까지, 그들만의 뷰티 시크릿을 화보와 튜토리얼 영상으로 전수한다.
SCENT SATIONAL_만물이 생동하는 계절을 맞아 당신의 감각을 더욱 풍요롭게 일깨워줄 달콤하면서도 편안한 봄 향수가 대기 중이다
환경에 대항하는 법_황사부터 미세먼지, 매연, 자외선, 오존까지. 해일처럼 밀려오는 환경의 역습 앞에선 당신의 피부도 자유로울 수 없다.
BEAUTY NEWS

W EYE
이솜이 피어날 때_이솜을 두르는 오묘한 분위기는 그녀가 연기하는 인물까지 물들일 것이다.
OST의 사정_<도깨비>는 갔지만, OST는 남아 있다. 드라마를 떠나보내기 싫은 이들에겐 공감각적인 처방전이다.
꽃길만 걷다가_우연히 마주친 들꽃 앞에서 걸음을 멈추고 셔터를 누를 여유가 있다면, 모든 여행은 똑같이 찬란한 젊음이자 황홀한 이벤트다.
연애 안 할 권리_연애 안 하는 사람을 하자 있는 인간으로 취급하는 세상의 시선이 분명히 존재하지만, 솔로는 연애상비군이 아니다.

WELL
THE NEW ROYALS_투명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송혜교의 동시대적 로열판타지, 그리고 그 여정을 함께한 유아인과의 조우.
A WOMAN IN DREAM_익숙한 동시에 새롭고, 생경한 동시에 그리운 꿈결처럼.
THE CONTRAST IN PARIS_절대왕정의 흔적과 차가운 쇳덩이가 공존하는 파리.
ONE DAY PARIS_발길 닿는 대로 파리의 도심을 배회했다. 고요하게 흘러간 디올 Dior 레이디의 한낮.
ARTISTIC MOMENT_우아하고도 대담하게, 로에베 Loewe 컬렉션의 아티스틱한 미학이 감미롭게 펼쳐진다.
HIGH CONTRAST_미니멀리즘부터 퓨처리즘, 캐주얼 룩과 이브닝 룩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칼 라거펠트 2017 S/S 컬렉션의 다채로운 패션 스펙트럼.
FLORA ROMANCE_사랑스러운 꽃무늬와 러플로 피어난 이로 Iro의 보헤미안 레이디.
WOMEN’S REVOLUTION_오직 어제의 자신과 경쟁하며 더 강해지려는 사람, 함께 있을 때 더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사람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W korea 2017년 3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더블유 코리아`는 미국판 와 함께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발행 중인 더블유 매거진으로, 2005년 창간 이래 가장 혁신적이고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패션 매거진으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현재 소셜미디어, 웹, 모바일 매거진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한 가운데, 특히 `더블유 코리아`의 소셜미디어 채널은 독보적인 비디오 컨텐츠에 힘입어 패션 매거진 분야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