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DAZED KOREA

2017년 2월호 |212page|ISSN 1976-9385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800원 ?7일 대여란

BALENCIAGA 2017 S/S 발렌시아가, <데이즈드>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

나의 베를린 너의 베를린, 우리의 베를린으로.

동성 결혼 너머의 퀴어 영화 결국, 사랑이 이긴다.

뮤지션도 CD를 내지 않는 시대 그렇다면 우리는?

교복 그리고 소년.

20세기 소년 KIDS RETURN.

“현재는 느낄 새 없이 지나가고 과거는 계속 쌓여만 가는 과거이자 시간일 뿐. 나는 항상 미래를 생각한다.” ?정연찬 THE-SIRIUS

나이키 여전히 떨리는 그 이름.

Fashion Critic 옷의 가치를 이야기하는 패션 비평가들의 울림이 다시 절실한 시대다. 이들의 이야기는 독자에게도, 패션 디자이너에게도, 또 <데이즈드> 코리아 스스로에게도 필요한 채찍질이다

“높은 판매율보다는 브랜드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게 우리의 임무다.” -바바라 그리스피니

알고 껴 최근의 <데이즈드> 화보를 보면 공통적으로 자주 사용된 소품을 찾을 수 있다. 바로 장갑이다.

CHOI vs LEE 톰 포드는 디자이너다. 또한 <녹터널 애니멀스>란 자신의 두 번째 영화를 전 세계에 선보인 감독이다. 보기에 따라서는 시대가 요구하는 천재의 모습이다.

“우린 언제나 예뻐요.” ?칼라 & 벨라 어린이 패션 모델의 신(新)세계, 델웰 칼라(Thelwell Carla)와 델웰 벨라(Thelwell Bella).

“사람들은 충분히 흥미로운 대상이에요.” -찰리 히튼 올해 주목할 것. 1994년생의 영국 출신 배우 찰리 히튼(Charlie Heaton).

“내가 보고 싶은 것을 보는 것이고, 내 관점을 나누는 것뿐이다. 그게 ‘작업’이라고 믿는다.” ?김옥선 사진가 김옥선은 ‘초상’을 찍는다.

“그 누구보다 더 가볼 생각이다.” -DAY6 2016년에 데뷔한 JYP의 남성 밴드 데이식스. 진짜 국물을 우려내기 위한 그들만의 뜸 들이기.

장갑소년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다. 이름은 김정식, 목이 긴 ‘공대 오빠’다. 개방과 확장을 포인트로 익숙하거나 새로운 얼굴이 예고 없이 등장할 예정이다.

“먹고살기만 했으면 좋겠다. 정말로.” ?김대환 2015년 2월,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김대환 감독의 장편 데뷔작 <철원기행>을 봤다. 상영 후 우연히 만난 그는 맥주를 사줬다.

“다시 깨달았다. 우리 여섯 명 중 한 명이라도 빠지면 안 된다는 사실을.” ?여자친구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가 1년여 만에 <데이즈드>를 다시 찾았다.

RISING UP 들어봐, 될성부른 신예 뮤지션들.

春夢 골라 클래식과 함께한 이동휘의 이른 봄날.

빨간 머리 소녀의 초상(肖像) See you again.

Hahaha 제가 요즘 많이 우울합니다.

Benjamin Jarvis 영국, 그리고 <데이즈드> 코리아가 사랑하는 얼굴.

MY FUNNY VALENTINE 윤아가 말했다. “밸런타인데이는 그저 초콜릿 먹는 날일 뿐이에요.”

Head Trip 옷 입는 것이야말로 즐거움.

PLAY MORE 같이 놀 친구가 이렇게나 많아.

“날 밀어내는 지금 이 순간도, 부서지는 니 마음 알아, 알아.” ?임슬옹 사랑을 잃은 그때, 임슬옹 식 이별.

NWW #7. 2월 11일.

Sigourney Weaver SF 장르의 전사, 시고니 위버는 아직 지구에 귀환할 뜻이 없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DAZED KOREA 2017년 2월호
잡지사 (주)미디어블링 홈페이지
잡지소개

`「DAZED KOREA」는 레드 제플린의 노래에서 제호를 가져온 것에서 알 수 있듯 데이즈드는 가장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방식을 통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는 페이지를 기획하는 창의적인 패션 매거진입니다. 독창적이며 예술적인 영감, 위트가 더해진 패션 스타일링, 아름다우면서도 개성을 잃지 않는 뷰티,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을 보여주는 예술가들과 대중문화에 커다란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스타들을 지지하고, 지구상에서 가장 쿨한 톤앤매너, 무한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데이즈드는 지금 가장 재미있는 일을 벌이는 매거진입니다.` `DAZED KOREA` is a creative fashion magazine that designs the pages that lead to the curiosity of those who see through the most creative and free way as seen from the fact that ` We support creative and artistic inspiration, fashion styling with added wit, beauty that does not lose its personality, artists who show their own unique perspective, and stars who provoke great excitement in popular culture, and the coolest tone and manners on earth Armed with infinite imagination, Dayz is the magazine most funny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