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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7월 663호 |74page|ISSN
관심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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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주 게임시장 동향
게임, 밀레니얼 세대의 인지 능력 향상에 긍정적 작용
가상현실(VR)게임 이용한 놀이형 물리치료의 등장
가상현실(VR) 멀미 최소화 방안, “시야각 제한 연구 주목”
오큘러스VR, 소비자 비난 여론에 폐쇄적 콘텐츠 정책 선회
전 세계 게임시장 규모, “중국이 북미 앞질러”
콘솔게임 닮아가는 모바일게임...“하드코어 게이머 유입 기대”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영화 소재의 모바일게임 개발 확대 추세
브렉시트(Brexit)가 영국 게임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사회적 논란 촉발한 홀로코스트 모바일게임
나이지리아 모바일게임, 통신사와 손잡고 수익화 박차
경제제재 풀린 이란 게임산업, 서구 게임업계와 소통 시도
개발인력 풍부한 터키 게임업계, “정부 지원 절실”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HTC, ‘VR 벤처캐피털 연맹’ 발족 주도
텐센트, 핀란드 모바일 게임업체 슈퍼셀 인수
2016년 중국 가상현실(VR) 시장...“268.3% 급성장 전망”
중국, 콘솔 게임시장...“성장 지지부진”
일본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모바일게임 이용 시간, “미국의 3배”
도쿄 VR스타트업, 참신한 VR 콘텐츠 개발 성과 공개
소니, 게임사업 매출 목표 증가 기대...“가상현실(VR)이 원동력”

국내 게임시장 동향
게임물관리위원회, 등급분류 규정 개정안 공포
국내 가상현실(VR) 시장, “성장 잠재력 높아”
카카오, 게임 내 광고 서비스 ‘카카오게임 AD+’ 시행
중국산 게임, 모바일 MMORPG로 영역 확대하며 국내 시장 공략
게임 관련 용어 집대성한 ‘게임사전’ 편찬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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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7월 663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