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6월 661호
|76page|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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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주 게임시장 동향 가상현실(VR) 경험 증폭 위한 업계의 행보 빨라져
구글, 모바일 가상현실(VR) 플랫폼 ‘데이드림’ 공개
, 신흥 e스포츠 강자로 등극 기대
게임 개발의 현재와 미래… “개발 인프라 발달 가속화 전망”
영화와 게임 IP 융합 가속화, “앵그리버드, 워크래프트 영화 개봉”
인기 웹게임 , 브라질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유명 게임업체를 겨냥한 대기업의 M&A 트렌드 확산 추세
아에리아게임스... “아시아 게임, 유럽에 소개하며 성공가도 구가”
블리자드, 독일에서 오토 프로그램 제작 업체와 소송전
유럽 주요 4개국의 모바일 게임시장 현황 및 전망
이란 게임시장 키워드... “토종 게임마켓 주축, 규제 강화”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텐센트,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매출 43% 급증”
중국 스마트폰 제조 벤더, 가상현실(VR)시장 진출 가속도
중국 최대 스포츠중계 플랫폼 러스티위, e스포츠 산업 진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인기 애니메이션 기반 게임 강세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 연간 매출 및 플레이 시간, “미국 추월”
소니, 인기 레이싱게임 최신작 공개
MS 재팬, 의 교육 버전 프로그램 일본에서 시행
증강현실(AR)게임 , 베타 테스트 개시
국내 게임시장 동향
‘언리얼 서밋 2016 in 서울’ 개최... VR 콘텐츠 개발 가속화
<세븐나이츠>,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 성공
청소년의 스마트폰 이용 행태... “게임보다 SNS 더 많이 이용”
넥슨, 게임 IP의 문화화 시도... 문화 축제로 거듭난 ‘네코제’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IP 사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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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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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6월 661호 |
잡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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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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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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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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