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3월 658호 |72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목차

미주 게임시장 동향
모바일게임의 해외 진출 전략...“전 세계적 프로모션, 현지화 작업” 등
라이엇게임즈, 프로선수 처벌 조항 마련
가상현실(VR) 단말 시장, 소니의 결정에 따라 판도 변화 전망
구글, ‘게이머 ID’ 도입...구글플러스와 게임 연계 포기
트위치, 남미 시장 공략 위해 광고 인벤토리 업체 IMS와 협업
AR게임 개발사 나이앤틱, 500만 달러 투자 유치
인디 게임업체를 위한 수익 창출 방안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비방디, 유비소프트와 게임로프트 적대적 인수 합병 작업 지속
영국 게임 유통 업체, e스포츠 사업 확장 나서
‘캐주얼 커넥트 유럽(Casual Connect Europe) 2016’ 성황리 개최
사우디아라비아, 모바일게임 알짜 시장으로 부상
남아프리카공화국, 콘솔시장 중심의 게임 생태계 태동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중국, ‘인터넷 출판서비스 관리규정’ 3월 10일부터 시행
중국 가상현실(VR) 잠재 소비인구 약 3억 명 추산
일본 게이머, 모바일게임 이용률 및 유료 결제 경험률 높아
세가와 코나미, 아케이드게임 전자화폐 인프라 확대 위한 제휴 체결
에 나타난 캡콤의 전략적 지향점
인기게임 개발자, 인도 모바일 게임업체 합류

국내 게임시장 동향
중소업체, 가상현실(VR) 게임시장 선점 위해 노력 중
온라인게임, 시장침체 불구 캐시카우 역할 ‘톡톡’
정부, 신시장 창출 위해 게임 규제 완화 방안 마련할 계획
게임문화재단, 건강한 게임 문화 전파 위해 다각적 노력 검토
국내 대형 게임업계,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경쟁 본격화
모바일 게임업계, 웹툰 IP 기반의 콘텐츠 개발 확대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3월 658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