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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1월 654호 |73page|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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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미주 게임시장 동향
2016년 10대 가상현실 게임 출시 예정작
2016년 액티비전블리자드의 사업 전망
일렉트로닉아츠, e스포츠 인기에 편승해 전담 부서 신설
기능성 게임시장, 2020년까지 54억 4,800만 달러로 성장 전망
미국인의 50% 게임 이용...10%만이 스스로를 게이머로 인정
엔비디아, 가상현실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SDK 출시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게임 소매업체 게임디지털, 콘솔게임 실적 악화로 수익 급감
슈퍼셀, 2015년 가장 성공한 게임 스튜디오로 선정
엔드림스, 가상현실 게임 개발 위해 300만 달러 추가 모집
UAE의 게임 및 완구 시장, 2019년까지 10억 달러로 성장 전망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텐센트, 해외 게임업체의 지분 인수 및 투자 활발히 진행
2015년 중국 PC방 게임 연구 보고 발표
중국 전자제품 소매 유통사 수닝, e스포츠 시장 진출
일본 주부들의 60%가 스마트폰 게임 이용...인기 장르는 퍼즐
일본 츠타야, 2015년도 콘솔게임별 판매 순위 발표
볼티지, 독자적인 콘텐츠로 일본 게임업계에서 괄목할만한 성장
의 인기 유지 비결
인도 게임시장, 로컬 및 글로벌 업체 모두에 성장 기회 제시

국내 게임시장 동향
2016년 국내 콘솔 게임시장 조망...한글화 타이틀 확대 전망
2015년 3분기 중견 게임업체 실적 하락, 부익부 빈익빈 현상 심화
법적 관점에서 살펴본 2015년 국내 게임시장의 주요 트렌드
카카오, 자사의 게임 계열사 엔진 및 다음게임 합병
아프리카TV, e스포츠 구단 창단
모바일게임, 보안 취약...구글플레이 게임 중 80% 이상 위협에 노출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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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1월 654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