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Vogue

2017년 8월호 |372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800원 ?7일 대여란

IN VOGUE_서울 패션의 과거, 현재, 미래를 대표하는 모델 21인. 그들에게서 수집한 개인적이고도 은밀한 취향의 파편들.

VIEWPOINT
잡지 저널리즘의 지혜로움에 대하여_현시대의 패션 잡지라면 저널리즘을 포기할 것이 아니라 좀더 야심 차고 현명한 저널리즘을 추구해야 한다고 다짐하는바, 이 글이 자기반성이자 자기 고백적임을 순순히 인정한다.

fashion · beauty · culture
MYSTERIES OF COUTURE_인스타그램 시대의 오뜨 꾸뛰르는 어떤 의미일까? 패션이 선사하는 최고의 호사? 수백만 명의 팔로어를 향한 패션 소동극? 장인의 금실 자수와 비즈 드레스 속에 숨은 의미를 찾은 4일간의 꾸뛰르
LEADER’S CHOICE_세계 4대 도시 백스테이지에서 포착한 2017 F/W 시즌의 네 가지 키워드 그리고 전문가의 솔깃한 하우투.
GREEN GREEN GRASS OF HOME_봄나물 밥상이나 다이어트 샐러드 같은 소소한 재료에 불과하던 채소가 2017년 푸드 트렌드의 중심에 섰다.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그린 토픽 여덟 가지.
VEDUTA ROMA IN PARIS_아티스트 존 커린의 아내, 그의 그림 속 모델이자 뮤즈, 예술계의 패셔니스타, 패션계의 뮤즈… 레이첼 파인스타인을 규정하는 것으로부터 우리가 자유로워져야 하는 이유를 파리의 어느 작은 벽화에
BREEN BREEZE_옥택연은 무엇에도 훼손되지 않을 단단한 성품을 가진 배우다. 한여름 무더위에 그루브를 날리는 리듬감도 가졌다. 드라마 <구해줘>에서 누군가를 구할 만반의 준비를 끝낸 옥택연의 한날한시.
사소하고 화려한 캔버스_이혜영이 뉴욕 첼시의 갤러리에서 첫 개인전 를 열었다. 삶의 단편을 풀어낸 캔버스가 건네는 무언의 대화와 아름다운 아마추어리즘
BERLIN SHOWTIME 3_베를린에서 한국 작가 3인, 김수자, 박찬경, 함경아의 전시를 만났다. 각자의 예술과 삶의 방식을 관통하는 이야기가 동시대의 미술적 화두로 수렴되는 현장을 기록한다.
행복의 비밀_문재인 정부가 ‘부탄의 국민행복지수를 국내에 적극 도입’할 예정이다. 가능할까? 참고로 부탄 정부의 관심사는 ‘아직 행복하지 않은 사람’이다.
그 전, 그 후_9년간 영화인들은 손발이 꽉 묶인 암흑기를 경험했다. 새 정부가 들어서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도 바뀐 지금, 영화인들이 기대하는 ‘정상적’ 미래.
TWIZY THAN TREND_지금 도로에서 람보르기니보다 주목받는 트위지. 이 조그만 친구는 신상일 때 가치가 솟는 패션과 비슷할까?
뜨는 동네의 공식_취향과 감성은 어떻게 도시를 잠식하나. 뜨는 동네에는 어김없이 ‘취향 있는’ 작은 자본과 엇비슷한 ‘감성’을 파는 상인들과 ‘힙스터 워너비’라는 3요소가 있다.
STROLL IN A DREAM_125주년을 맞은 <보그> 아카이브에서 채집한, 명화를 주제로 한 전시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이 문을 열었다. 꿈에서 산책하듯 황홀하게 펼쳐진 패션 사진의 세계.

vogue special
SUPER_대한민국 슈퍼모델 9인이 발산하는 절정의 아름다움.
FASHION INTO DANCE_춤은 말로는 전해지지 않을 감성을 전하는 정직한 신체 언어다. <보그>는 패션이라는 변화무쌍한 대지에 무용가 16팀을 초대했다. 신체와 영혼을 표현하는 춤과 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한 패
VOGUE COSMETICS_의사가 만든 마스크 팩, 유통 전문가가 완성한 쿠션, 연구원이 선보이는 비타민 세럼, 파워 블로거가 제작한 립스틱, 금융 자산가가 내놓은 에센스… 뜻과 돈이 있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거라면, <보그
YOON JU_동양적 선과 한국의 색채로 응축된 서울 여자, 장윤주. 사진가 어윈 올라프의 뷰파인더 앞에서 장윤주가 20년 모델 이력을 재창조한다. 그리고 유아인이 그녀와 4시간 동안 대화를 나눴다.
LIYA_월스트리트, 데님, 유니폼 그리고 실험과 테일러링. 21세기 미니멀리즘을 새롭게 정의할 라프 시몬스의 캘빈 클라인 컬렉션과 새로운 캘빈 걸, 리야 케베데의 모던 랑데부!
CAROLINE_이보다 더 프렌치 시크를 명확히 규정한 여자는 없다. 캐롤린 드 메그레가 이태원 중심부에 섰다.
RILA_영화 <더 울버린>의 신비로운 빨간 머리 여인을 기억하나? 할리우드가 사랑하는 여배우이자 루이 비통 뮤즈인 후쿠시마 리라가 서울에 왔다.
POPPY_케이트 모스를 발굴한 전설적 캐스팅 디렉터 사라 듀카스에 의해 패션 월드에 입문한 포피 델레빈. 모델이자 배우, 소셜라이트로 활약하는 포피가 <보그 코리아> 카메라 앞에 섰다.
AGE OF YOU_프랑스 철학자 라 로슈푸코의 말처럼 어떻게 나이 들어야 하는지 아는 사람은 드물다. 어리면 어린 대로, 원숙하면 원숙한 대로, 자신의 모든 날을 뷰티적으로 살아내는 여자들을 <보그>가 만났다.
NEW_패션의 새 몸, 새 얼굴, 새 이미지, 새 애티튜드! 바야흐로 <보그> 커버 모델의 꿈을 이룰 새 모델 17인.
DIRECTOR’S CUT_용모는 달라도 한결같이 윤기를 발산하는 유기그릇과 유기 장수.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17년 8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