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ink menu menu

HOME > magazine > 패션/라이프 > 퍼스트룩(1st Look)

magazine

<1st Look>은 국내외 최고의 셀레브리티를 중심으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CJ E&M(주) 홈페이지
퍼스트룩(1st Look)
2017년 01 월호 공백|공백45page공백|공백ISSN 2234-117X

7일대여 2,000원

자유이용 9,000원 공백 자유이용권 구매시 전종 이용 가능합니다.

CONTENTS


first view → FIRST VIEW_새해와 함께 전하는 패션, 뷰티, 문화계의 새로운 소식들.

yk holic → FASHION SEOUL_디스퀘어드2의 아이웨어 컬렉션, 마이클 코어스의 새로운 가로수길 스토어. 늘 새로움으로 꿈틀대는 도시

cover story → ALWAYS THE MAN_고요하고 담백하게, 흐트러짐 없는 자신의 세계를 구축해온 배우 현빈이 영화 <공조>로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100%의 남자, 현빈을 만났다.

jewelry → GOOD LUCK FOR 2017_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고 싶은 행운의 주얼리들.

item → HAPPY NEW ITEM 2017_패션 피플이 찜해둔 따끈따끈한 신년맞이 쇼핑 아이템.

editor’s pick → MY SPECIAL FUR_해마다 더 강해지는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 에디터들이 퍼 아이템 찾기에 나섰다. 그녀들의 취향을 저격한 퍼 아이템.

eye → FANTASTIC MAN_연기도 잘하고, 옷도 잘 입는 남자 에디 레드메인의 2017년 패션 팁.

firstlook shop news → EXCELSIOR CHALLENGE_브랜드랩의 송우범과 이은범의 목적지이자 새로운 출발선, ‘엑셀시오르’에는 그간 그들이 걸어온 열정과 패기라는 이름의 발자취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column → 폭발하는 ‘브로맨스’_지금 한국 영화와 드라마는 모두 ‘남남 케미’로 진행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남녀 주인공의 러브라인보다 더욱 진한 ‘브로맨스’를 선보이는 그들, 이러한 현상의 이면을 좀 더 깊숙이 들여다봤

1st icon → 언제나 사람으로, 남연우_2016년 한국 영화계의 주목할 만한 수확 중 하나는 바로 감독 겸 배우 남연우의 활약이다. 인간에 대한 고민을 화두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영화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그를 만났다.

get it beauty → BRING GOOD LUCK_2017년 우리의 운명은 어떻게 펼쳐질까? 매일매일 행운을 부르는 ‘관상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sns beauty → 20세기 꽃미모에 빠져들다_평균 나이 37.5세, 1990년대를 상징하는 원조 아이돌 그룹이 돌아오고 있다. 놀라운 꽃미모를 보여주는 원조 아이돌의 매력 분석.

people → THE BEAUTY INSIDE_조금은 다른 시선을 가진, 여성의 아름다움을 만드는 다섯 남자들을 만났다. 직업군은 모두 달랐지만, 그들이 말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모두 내면에 있었다.

place → 겨울의 티타임_매서운 칼바람에 따뜻한 차 한 잔이 절로 생각나는 이 계절 방문하기 좋은 티 카페를 엄선했다.


+ 더보기
1 2

MY공백MAGAZINE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left mask
right ma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