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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1월 675호 |72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미주 게임시장 동향
2016년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 매출, 410억 달러 달성
유니티 CEO, 2020년 가상현실(VR) 주류로 부상 예고
미국 게이머의 게임 플레이 동기, ‘경쟁’이 가장 높게 나타나
가마수트라, 2016년 게임업계 5대 이슈 및 트렌드 발표
PS VR을 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공식 드라이버 공개
막강한 비디오게임의 영향력, 어디까지 왔나
3대 콘솔 게임기 제조사의 2017년 사업 전망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크라이텍, 2016년 실적 부진으로 5개 게임 스튜디오 폐쇄
유비소프트의 게임 원작 영화 ‘어쌔신크리드’, 비평가로부터 혹평
자폐증 완화를 위한 머신러닝 기반 교육용 게임 등장
UAE 은행 에미레이트엔비디, 금융 교육용 모바일게임 출시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HTC, 러커VR과 가상현실(VR) 콘텐츠 공유 위한 제휴 체결
중국 게임 생중계 시장의 발전 동향 전망
2016년 중국 모바일게임 MAU, 5억 6,400만 명 기록
2016년 중국 e스포츠 이용자, 전년 대비 41.67% 급증 전망
일본 게임 음악 교향악단, 크리스마스 기념 공연 개최
앱애니, 닌텐도의 모바일게임 에 낙관적 전망

국내 게임시장 동향
게임 프레임 높이는 새로운 기술 소개
2017년 변화가 예상되는 게임산업의 주요 사안
모바일 게임시장,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데이터 수집의 중요성 확대
모바일게임 자동플레이 기능의 명암
2017년에도 웹툰의 게임화 인기 전망
위기에 직면한 PC 게임시장, 신작 확대로 극복 시도
국내 매체 선정 2016년 모바일게임 10대 키워드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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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1월 675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