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ink menu menu

HOME > magazine > 패션/라이프 > GQ

magazine

[GQ] 월간 남성 잡지로, 남성의 패션, 스타일, 문화를 다룬다. 음식과 영화, 건강, 성, 음악, 여행, 운동, 기술, 서적에 대한 기사를 제공한다.

(주)두산매거진 홈페이지
GQ
2016년 09 월호 공백|공백388page공백|공백ISSN 1599-1784

7일대여 700원

자유이용 9,000원 공백 자유이용권 구매시 전종 이용 가능합니다.

CONTENTS


CONTRIBUTOR

EDITOR’S LETTER

COMMENTS

STARTER

HASHTAG_매 순간을 참 특별하게 만드는 디자인 오브제 9.

ESSENTIAL_건기의 사바나처럼 시무룩한 일요일에 귀여운 이름을 붙였다.

GROOMING_민감한 에디터가 독자들에게 추천하는 최고의 그루밍 제품 50.

WATCH_매일매일 요일 창을 들여다보며 시간을 소중히 써야지.

SPECIALIST_매일 반복되는 일상을 조금 다르게 살고 싶었다. 유니스 리, 세르다 쿠투쿠, 롤프 헤이&메테헤이, 맛스 요한손은 부풀리거나 과장하지 않고, 쉽고 평범한 방법들을 말했다.

DRINK_증류주가 뜨겁다.

FOOD_미래엔 뭘 먹고 살까? 건강하게, 지속 가능하게, 맛있게 먹는 과학적인 방법.

LAB_무작정 갖고 싶을 때 한 번 더 고민해서 고른 신제품들.

DETAIL_최고 사양 노트북 전시장, 게이밍 노트북의 세계.

CAR OF THE MONTH_8월의 명예는 메르세데스-벤츠 SL 400다.

CARS_공연히 길가의 돌멩이를 볼 때 생각한다. 이것은 어디서 여기로 왔을까. 지구보다 더 오래되었을 광물과 이제 막 세상을 달리려는 자동차를 나란히 두고 보았다.

MOTORING_콤팩트 세단 세 대 비교 시승기.

MOTORING_자동차와 가상 현실.

LIVING_언젠가 누군가 먼저 골랐던 물건들. 그렇게 저마다 이야기가 생겨난 것들. 1920년대 프랑스, 1960년대 독일, 1970년대 미국, 19세기 조선…. 그러다 2016년 서울에 모여 또다시 새로운 주인을 찾는 이 물

신여성론_여성 평등, 여성 혐오, 한국 남자, 페미니즘…. 우리는 대중문화 속에서 어느새 남성적 시각에 길들여진 듯한 9명의 여성 셀러브리티를 여기에 호명한다. 9명의 여성 필자가 글을 썼고, 만화가 이자혜가 삽화를 그렸다.

육체파_사진가 양승우의 관심은 사람이다. 모르는 사람은 제외된다. 살을 맞닿을 만큼 가까워졌을 때 그의 카메라에 불이 들어온다.

멧 데이먼 되기_조지 클루니, 마틴 스콜세지, 벤 애플렉 등 맷 데이먼을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그의 습관, 특이점, 내면에 대해 말했다. 이것은 맷 데이먼을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가이드다.

AFTERNOON_여름 끝의 수요일, 오후 일곱 시에도 밝은 날, 차려입고 나섰다.

JOURNEY BY AIR_강철 날개를 단 코트, 지평선을 달리는 점퍼, 영원한 여행자의 메신저 백.

윤화의 작은 행복_개그우먼 홍윤화는 크게 웃는다. 그런 자신을 사랑한다.

나는 황소다_디제이 소다는 무성한 소문과 독한 댓글에 움츠리지 않고 맞선다. 어깨 쫙 펴고.

SHINING_눈앞이 번쩍 황홀한, 빛보다 반짝이는 운동화 6.

SILENT BALLADE_포근한 캐시미어 니트를 입고 기다리는 가을밤. 모든 게 차분해지는 순간.

MELANCHOLY BABY_9월의 붉은 바다, 빛의 파편처럼 정교한 구찌의 가을 옷.

NICE WEEKEND_침대 속 고양이의 손길처럼 기분 좋은 여행 가방 6.

SHOPPING BAG

SOMETHING SPECIAL

BODY TALK_이달 몸으로 말하는 여자, 그녀의 이름은 아나 디 아르마스.


+ 더보기

MAGAZINE SERISE

매거진 과월호
1 2 3 4

MY공백MAGAZINE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left mask
right ma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