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ink menu menu

HOME > magazine > 패션/라이프 > GQ

magazine

[GQ] 월간 남성 잡지로, 남성의 패션, 스타일, 문화를 다룬다. 음식과 영화, 건강, 성, 음악, 여행, 운동, 기술, 서적에 대한 기사를 제공한다.

(주)두산매거진 홈페이지
GQ
2016년 10 월호 공백|공백388page공백|공백ISSN 1599-1784

7일대여 700원

자유이용 9,000원 공백 자유이용권 구매시 전종 이용 가능합니다.

CONTENTS


CONTRIBUTOR

EDITOR’S LETTER

P.S.

COMMENTS

10 ESSENTIALS_코트와 재킷은 이미 옷장이 넘칠 정도로 많다. 그래서 다른 걸 새로 모으기로 했다.

EDITOR'S PICK_시월이 오면 유난히 에디터의 머릿속에 맴도는 그 음식, 그 맛.

STARTER

GROOMING_털 관리에 대해 그동안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비법들.

WATCH_백 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는 골드 워치 12.

GEAR_이달 두려울 정도로 새롭고 특출한 제품들을 하나하나 들여다봤다.

지금의 건축가_대담한 소재 사용부터 공간의 재해석까지, 오늘의 건축가와 그 공간.

CAR OF THE MONTH_10월을 대표하는 붉은 심장. 가 타고 싶은 이달의 차는 시트로엥 C4 칵투스다.

CARS_영화 역사에 등장한 가장 매혹적인 자동차 100대, 자동차 역사에 아로새길 100편의 영화. 우리는 영화를 떠올리며 자동차를 생각했다. 자동차를 기억하며 영화를 다시 봤다. 그렇게 만든 리스트다.

2016년, 서울에서 내 나이로 산다는 것_거대한 도시를 관찰하지만 발 붙이지 않는 40대, 떠났다가 다시 돌아오길 반복하면서 어쩐지 미로속에 빠진 기분이 드는 30대, 서울에서 밥벌이를 고민하는 20대. 서울의 화려함이나 유구

사랑 노래 불러보네_12명의 젊은 작가가 12편의 ‘사랑에 관한 시’를 추천했다. 지금 가장 새로운 언어를 다루는 사람은 가장 뜨거운 노래를 알고 있었다.

SEX_혹시, 틴더 하세요?

샤이니의 이름으로_소년은 자랐고, 샤이니는 역사를 새로 썼다

SOLO DANCING_살짝만 움직여도 절로 흥이난다. 세포를 일깨우는 아름다운 프린지 장식 옷 10.

다이아몬드는 영원히_남자와 다이아몬드와 축제를 좋아하는 여자, 그녀의 이름은 이리나 샤크.

THE COLLECTION_올 가을겨울 컬렉션엔 이것만 기억합시다. 펑크, 밀리터리, 시티, 스케이트, 세일러 그리고 1970.

CHARCOAL BLACK_목탄보다 거친 데님과 석탄보다 까만 가죽 옷을 입고 보내는 검은 하루.

THE PSYCHIC_바닷길이 열리는 섬에서 기묘한 셔츠와 점퍼를 입는 미묘한 방법.

DRAWER_드르륵 서랍을 열 때마다 생각도 못했던 즐거운 일이 스르륵 생길 것 같다.

춥고, 광대하고, 공허하고, 치명적인 우주_인류는 어떻게든 우주에 닿을 것이다.

SHOPPING BAG

SOMETHING SPECIAL

NET WORK

BODY TALK_이달 몸으로 말하는 여자, 그녀의 이름은 마고 로비.


+ 더보기

MAGAZINE SERISE

매거진 과월호
1 2 3 4

MY공백MAGAZINE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left mask
right mask